홈으로
>

공지사항

>

학과공지사항

학과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공지사항
  • 학과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전자출결시스템 운영안내
작성자 : 간호관리자 작성일 :2022-03-16 09:03:42 조회수 : 3650
카테고리 : 전체

1. 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교육혁신기반 학생관리 시스템에 포함된 전자출결시스템을

   운영하고 있습니다.

2.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출결관리는 전자출결로 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. 학생관리시스템(전자출결) : 모바일()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 처리 시스템

. 사전 필수 사항

  ) 교수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) 설치, 네트워크(3G/LTE, Wi-Fi) 연결 필수

  ) 학생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) 설치, 블루투스 기능 필수

. 모바일() 설치 방법

  ) 안드로이드용 : Play 스토어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

  ) 아이폰(ios): App store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

. 출석체크 방법

  )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

  )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

    (1) 안드로이드용

      (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

      (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

    (2) 아이폰(ios)

      (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

      (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

      ()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

. 사용방법 : 붙임 매뉴얼 참조

 

붙임. 1. 학생 앱 사용설명서 1부.

        2.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부.  끝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구보건대학교 교무처(교무지원팀)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02.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.pdf
첨부파일  01.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.pdf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2 함께 만들어가는 세상(함.만.세) 서포터즈 활동
다음글 코로나격리기간 및 등교기준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