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학과공지사항
전자출결시스템 운영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간호관리자 작성일 :2022-08-29 11:08:32 조회수 : 2635 | |
카테고리 : 전체 | |
1. 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교육혁신기반 학생관리 시스템에 포함된 전자출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2. 출결관리는 전자출결로 운영되오니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바랍니다. 가. 학생관리시스템(전자출결) : 모바일(앱)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처리 시스템 나. 사전 필수 사항 가) 교수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앱) 설치, 네트워크(3G/LTE, Wi-Fi) 연결 필수 나) 학생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앱) 설치, 블루투스 기능 필수 다. 모바일(앱) 설치 방법 가) 안드로이드용 : Play 스토어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 나) 아이폰(ios)용 : App store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 라. 출석체크 방법 가)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나)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 (1) 안드로이드용 (가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(나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(2) 아이폰(ios)용 (가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 (나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(다)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 마. 사용방법 : 붙임 매뉴얼 참조 바. 주요변경 및 추가 내용 : [붙임 8] 확인
붙임 1. 교수자 앱 사용설명서 1부. 2. 교수자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부. 3. 전자출결-웹페이지 교수자 매뉴얼 1부. 4. 조기경보 매뉴얼-교수자 1부. 5. 학생 앱 사용설명서 1부. 6.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부. 7. 전자출결-웹페이지 학생 매뉴얼 1부. 8. 전자출결시스템 기능 추가 안내 1부. 끝.
교무지원팀장 김 정 환 |
|
첨부파일 | 08.전자출결시스템 기능 추가안내.pdf 07.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-웹페이지 학생-매뉴얼.pdf 06.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.pdf 05.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.pdf |
이전글 | 2022-2 간호학과 수강정정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2022-2 일반교양과목 수강정정 안내 (교양학부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