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공지사항

>

학과공지사항

학과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공지사항
  • 학과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전자출결시스템 운영안내
작성자 : 간호관리자 작성일 :2022-08-29 11:08:32 조회수 : 2635
카테고리 : 전체

1. 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교육혁신기반 학생관리 시스템에

   포함된 전자출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2. 출결관리는 전자출결로 운영되오니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바랍니다

  가. 학생관리시스템(전자출결) : 모바일()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처리 시스템

  나. 사전 필수 사항

    가) 교수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) 설치, 네트워크(3G/LTE, Wi-Fi) 연결 필수

    나) 학생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) 설치, 블루투스 기능 필수

  다. 모바일() 설치 방법

    가) 안드로이드용 : Play 스토어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

    나) 아이폰(ios): App store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

  라. 출석체크 방법

    가)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

    나)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

      (1) 안드로이드용

        (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

        (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

      (2) 아이폰(ios)

        (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

        (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

        ()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

  마. 사용방법 : 붙임 매뉴얼 참조

  바. 주요변경 및 추가 내용 : [붙임 8] 확인

 

붙임 1. 교수자 앱 사용설명서 1.

      2. 교수자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.

      3. 전자출결-웹페이지 교수자 매뉴얼 1.

      4. 조기경보 매뉴얼-교수자 1.

      5. 학생 앱 사용설명서 1.

      6.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.

      7. 전자출결-웹페이지 학생 매뉴얼 1.

      8. 전자출결시스템 기능 추가 안내 1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교무지원팀장  김 정 환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08.전자출결시스템 기능 추가안내.pdf
첨부파일  07.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-웹페이지 학생-매뉴얼.pdf
첨부파일  06.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.pdf
첨부파일  05.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.pdf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2-2 간호학과 수강정정안내
다음글 2022-2 일반교양과목 수강정정 안내 (교양학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