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공지사항

>

학과공지사항

학과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공지사항
  • 학과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2-2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2-08-13 11:08:13 조회수 : 4131
카테고리 : 전체

1. 교무지원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

2.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기간 및 수강신청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반드시 수강신청 및 정정을 하시기 바랍니다.


 


  가.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



    1) 재학생(복학생)수강신청 : 2012.08.20(월) ~ 08.23(목)(성적포기신청 포함)
   


    2)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: 2012.08.27(월) ~ 08.31(금)



  나. 수강신청 및 정정절차 : 안내문 참고



  다. 주의사항



    1) 재수강과목의 경우 [재이수 대상강좌]에서 동일(코드)과목을 수강신청 하여야 재수강 처리 됩니다.



    2) 수강제한인원을 초과할 경우 과목에 따라 수강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

    3) ‘수강신청확인체크’클릭 후 수강취소 할 경우 수강정정이 불가능 하오니 수강정정기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    4) 2012.09.03(월)부터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최종 수강신청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 


  라. 문의사항 : 교무지원팀(☎053-320-1215)



      ※ 교양과목 수강신청 문의 : 교양학부(☎053-320-1225)


 


붙임 2012-2학기 수강신청 및 정정방법 안내문 1부.


 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yOomrRkhkx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2-2학기 3학년 열린아동병원 실습안내
다음글 2012-2학기 성적포기 신청관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