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공지사항

>

학과공지사항

학과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공지사항
  • 학과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4학년도 동아리 재등록 및 신규동아리 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4-03-06 17:03:10 조회수 : 3838
카테고리 : 전체

1. 교학처 학생복지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
2. 학생단체활동규정(QP-07-06)에 의거하여 2014학년도 동아리 재등록 및 신규동아리 신청을 다음과 같이 접수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3. 심사대상 : 기존에 등록이 되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 및 신규동아리


4. 등록기준 : 동아리 지도교수 지도하에 등록


5. 등록기간 : 2014.03.05(수)~03.14(금)


6. 제출처 : 교학처 학생복지팀


7. 제출서류


 가.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1부.


 나. 회칙의 변동사항 1부.


 다. 회원명단


 라. 연간행사 계획서


 마. 예산서


 바. 전년도 결산보고서(동아리활동실적-사진자료 첨부포함)


 사. 지도교수 취임승낙서


 8. 문의사항 : 교학처 학생복지팀(053-320-1223)


 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dNMqAOyOu8.hwp
첨부파일  0ulLFLM8g1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4-1학기 신입생 수강정정기간 중 학과사무실 문의가능시간 배정
다음글 환자체험교육, 간병체험교육 프로그램 희망자 모집(1, 2, 3학년 재학생 대상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