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교무지원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2. 201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이 완료됨에 따라 학과에서는 반드시 학생
개개인이 직접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하여 수강신청
누락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학과에서는 학생이 최종 서명한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을 학년, 학번순으로
정리하여 9월 30일(수)까지 교무지원팀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확인방법: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→수업관리→수강신청자료조회
(수강신청확인서 출력 가능)
나. 확인사항
1) 수강신청 과목 확인
2) 수강신청학점
3) 재이수 수강신청 처리 확인(해당 학생)
다. 대상자: 재학생(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포함)
라. 기타사항
1) 확인완료 후 추가 수강신청 및 정정은 일체 불가함으로 추후 수강신청누락으로
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당부 드립니다.
2)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의 학생, 지도교수 서명란에 도장날인은 인정되지
않으며, 반드시 학생 및 지도교수가 직접 서명을 당부 드립니다.
마. 붙임: 수강신청자료 조회메뉴(학생용). 끝.
교무지원팀장 유창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