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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6-02-01 09:02:07 조회수 : 2962
카테고리 : 전체

<2016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> 

 

1. 신청방법: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관리 - 분할납부 신청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 

 

2. 신청기간: 2016. 02. 03(수) ~ 02. 11(목) 

 

3. 신청절차
  가.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관리 - 분할납부 신청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
  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6. 02. 12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
  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 

 
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6. 02. 15(월) ~ 02. 19(금)


*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희망자는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바랍니다~!!

*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.
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6-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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