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공지사항

>

학과공지사항

학과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공지사항
  • 학과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6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단축 근무 및 임시휴무일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6-12-23 08:12:12 조회수 : 3801
카테고리 : 전체

1. 교무지원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 

2. 2016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중 대학 행정부서의 단축근무에 따른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기 바랍니다.

  가. 단축 근무 기간: 2016. 12. 26(월) ~ 2017. 2. 17(금)

  나. 단축 근무 시간: 09:00 ~ 15:00

  다. 단축 근무 부서: 대학 전체부서

  라. 임시휴무일 :  2016.12.26.(월), 2017.01.02.(월)


3. 증명서 발급안내

  가. 교내: 본관 1층 및 연마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09:00 ~ 22:00(연중 무휴)

  나. 어디서나 민원(팩스민원): 단축 근무 시간내에만 민원처리

  ※ 단축근무기간(임시휴무일)내 15시 이후에 어디서나민원(팩스민원)을 신청한 경우에는 다음날 오전에 발급(팩스전송)

  다. 인터넷증명발급: 상시 발급(http://dhc.certpia.com)

  라. 문의전화: 053-320-1215


  ※ 평일 단축근무시간 이후 증명서발급은 교내 자동증명발급기 또는 인터넷발급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6-2학기 성적열람 및 성적이의신청 안내
다음글 2017년 상반기(동계/1학기) 3,4학년 임상실습 배치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