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공지사항

>

학과공지사항

학과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공지사항
  • 학과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7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7-08-04 08:08:31 조회수 : 3575
카테고리 : 전체

2017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◎ 등록금 납부기간

    2017. 08. 21(월) ~ 08. 25(금)

 

◎ 등록금 납부장소

    우리은행, 농협(단위농협포함), 대구은행 전국지점

 

◎ 등록금 납부방법

   1.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인터넷뱅킹, 폰뱅킹, 모바일뱅킹으로 은행에 접속 → 가상계좌로 송금(예금주 : 학생성명)

    ※ 가상계좌로 입금 시 1인 1계좌 부여로 전국 모든 은행 및 인터넷뱅킹, 폰뱅킹, 모바일뱅킹으로

       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. (타은행 송금 가능. 단, 수수료 본인 부담)

 

   2. 인터넷으로 발급받은 출력물로도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.

    ※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→ 등록 → 등록금고지서 출력

 

◎ 등록금고지서 발송일자

    2017. 08. 02(수)

 

◎ 기타사항

    전액장학 대상 학생도 지정된 납부장소에 방문하여 출납인을 받아야 등록 완료됩니다.

 

◎ 문의사항

    재무팀 (053)320-1247

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7학년도 2학기 일반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
다음글 2017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